반응형
SMALL




[네이버 지도]
경기도사격테마파크
경기 화성시 양감면 사격장길 142
http://naver.me/FDBknhFB

 

네이버 지도

경기도사격테마파크

map.naver.com


안녕하세요 벌꿀오빠입니다.

이틀 늦은 포스팅이지만 시작해봅니다!!

봄이 오고 날이 뜨뜨해지면서 뭐할까 뭐재밌는거없을까 친한형과 고민고민하다가

배그(배틀그라운드)에서만 보던 떠블베럴 (떱베) 클레이 사격하러갈까? 근처에있을까? 검색해보자!!

우연히 튀어나온 클레이사격을 검색하기 시작했져 ㅋㅋㅋㅋ

인천 서울 다 찾아봤는데 가장가까운게 경기도 화성이 가장 가깝더군요

한시간 정도 네비로 표시되더라구요

평일 오전 할인해서 25발에 16000원!!!오오미 평일 오전으로 가자!!!!!

그래서 오전 9시 출발하게되었습니다

크 날씨도 우리 클레이 사격하러간다고

지리도록 좋았어요 ㅋㅋㅋㅋ 놀러가는기분으로~ 한시간거리를 출발~

9시조금넘어서 출발해서 10시 10분쯤 도착!!

총소리가 저위에서 들리네요 빵빵빵~! 두근두근 신나기 시작합니다

군대나 예비군에서 소총은 많이 쏴봤지만

산탄총은 처음이라 총소리부터 엄청 크네요 ㅋㅋㅋ

올라가봅니다~

통쾌 스릴만점 클레이사격 큰 광고판이

우릴 반기드라구요 빨리 하고싶다!!!ㅋㅋㅋ


관광사격장 오른쪽엔 선수들과 개인총을

소지하신분들이 멋있게 사격을 하고계셨어요

잠깐구경했는데 정말 멋있었어요

사진이라도 찍어드렸어야했는데 사진으로 못남겼네요 ㅠ

우리가 사격을 할 곳은 바로 요기 !!!!!

입장해봅니다!! 두근두근

저희도 빨리온다고 온건데

이미 많은분들이 일찍오셔서

클레이사격을 즐기고계셨어요

안내접수처에 가서 안내를 받았습니다

사장님(?)직원분(?)님들이 친절하게 안내해주셨어요

"저기 저희 처음해보는데요.... (덜덜덜)"

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 : "여기 다들 처음이니까 걱정마세요"

라고 안심시켜주시면서 친절하게 결제(?)를 받아주셨습니다.

평일 오전이라 25발에 16000원!!!!!!!!

시세를 잘몰라서 싼거겠죠? ㅋㅋㅋ 싸다생각하고

결제를했습니다


일단 너의 심장에 하트를 쏴보고싶은데

너가 없는게 함정이고요 ....ㅠ


신분증을 제시하고 ㅋㅋ 전번과 이름을적고

결제를 했습니다

카드결제를 환영하신다네요 현금보다 ?

대기표를받고 준비를해봅니다

하아 두근두근 .. 드뎌하는구나 실감이 났어요 이때부터 ㅋㅋ

사격용 쪼기를 골라 입는데

사실고를것두없어요 암거나 ㅋㅋ


저보다 더 설레하신

형은 이미 귀마개까지 장착완료!ㅋㅋㅋ


대기순서 기다리면서 먼저오신분들 구경을해봅니다


우아 탕탕!!!멋있다............


드뎌 제차례!!!!! 총알넣는법 조준하는법 탄피 제거하는법 상세하게

옆에 아리따우신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잘알려주셔서 긴장해서 들어가서 어리버리타는데

안정되게 사격을 잘할수 있었던거같아요

매우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선생님!!ㅋㅋㅋㅋㅋㅋ



핑크색원반이 퓽!!하고 날아오를때 순간을 조준해서 맞추는건데

생각보다 잘안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첨이라 그런거겠죸ㅋㅋㅋㅋ

25발중에 11발 성공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간 친한형은 25발중에 18발 성공 !ㅋㅋㅋ

한번으론 아쉬워서 25발 다시 한번더해봅니다

 신기한게

총을 열면 탄피가 자동으로 튀어나와요 ㅋㅋㅋ

탄피가 자동으로 튀어나와서 빠지는게 좀멋있는거같더라구요 ㅋㅋ

후훗

포스팅중인데 또가고싶네요 탕탕!!

열심히 다시 사격을 해봅니다

결과는 ....25발중에 또 11발ㅋㅋㅋㅋㅋㅋㅋ

옆에분들은 진짜 잘하시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왜

잘안맞짘ㅋㅋㅋㅋ큐ㅠㅠㅠㅠ

탄피갈고있는중입니다.ㅋㅋㅋㅋ

제가 자꾸 어리버리 타서

옆에 선생님께서 친절히 또 가르쳐주시고있는

모습인듯ㅋㅋㅋㅋㅋㅋ ㅠㅠ

감사했습니다...ㅋㅋ

이렇게 클레이사격 50발을 마무리하고

집으로 돌아왔네요

첨해본 산탄총 클레이사격이었는데요

취미생활로 하기에 매력충만한거 같더라구요

우리같은경우 오후에 일이있어서

오전중에 사격일정맞치고

바로 돌아왔지만

커플끼리 오는분들도 있었어요

데이트하러와서 총한번쏘고 스트레스날리고

2층에서 커피한잔하고

날씨도 이제 더좋아지니 교외로 데이트겸

아님 친구들끼리 내기사격해보셔도

좋을만한곳인거같았습니다.

담에 또가야지 탕탕탕!!!!!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
LIST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헤이리마을코카콜라 박물관  (0) 2020.02.03
Posted by 벌꿀오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