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네이버 지도]
잇츠콜라박물관
경기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 76-40
http://naver.me/FZKgwKcQ

 

네이버 지도

잇츠콜라박물관

map.naver.com

 

안녕하세요

벌꿀오빠입니다

2019년 12월에 다녀왔는데 2020년 2월이되서야

포스팅을 시작하네요 ㅋㅋㅋ이놈의 게으름ㅋㅋㅋㅋㅋㅋ

흠흠 나들이겸 헤이리에 나와서 저녁을먹고
할게 뭐있을까 심심해서 둘러보다가
콜라 박물관이 있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가게된 박물관!!

 

입구부터 코카콜라가 딱허니.ㅋㅋㅋㅋㅋ





콜라 관련된 모든게 다있는듯..ㅋㅋㅋㅋ




신기해서 구경구경하게되더라구요 ㅋㅋ

우와우와~~

코카콜라 미니어처들 ㅋㅋ 신기




데이트 장소로 딱이죠? ㅋㅋ



어벤져스 기념버젼인듯... 



저런건 또 언제 나왔지 ㅋㅋㅋ 한국에 나오는건가 싶기도 ㅋㅋ

버젼이 참 많은듯. 코카콜라 역사 만큼이나 ㅋㅋ



이걸 다 어떻게 모았는지도 신기하더라구요 ㅋㅋ



이건 미니어쳐에요 ㅋㅋㅋ 내손톱보다도 작음ㅋㅋㅋㅋ



이런건 언제 생산이되고 누가 샀을까 ... 아 박물관주인이 샀겠죠?ㅋㅋㅋ



앤틱스러운 코카콜라 나오는 기계인듯 ㅋㅋ



앤틱한 카페에 전시품으로 갖다 두어도 괜찮을듯 ㅋㅋ 싶네요 요새 인테리어에 관심이 부쩍 생겨서
이런거만 보이네요 ㅋㅋㅋ



박물관안에

거대곰돌잌ㅋㅋㅋㅋㅋㅋ개커요 ㅋㅋㅋㅋ

곰돌이 귀염귀염ㅋㅋㅋ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연인들이 오기에 좋은 장소인거 같네요

헤이리마을에 데이트를 오신다면 추천드려요 꼭한번들려보세요 ㅋㅋ

아맞다 1층에 샵은 무료지만 지하는 유료에요 소정의 박물관 입장비가 필요하더라구요

얼마안되지만 한번쯤 가보는거 추천드려요 ㅋㅋ 금방보긴 해요

반응형
LIST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성 클레이사격장을 다녀오다 매력 뿜뿜~!!  (1) 2018.04.22
Posted by 벌꿀오빠
,